기본적으로 이미 시작한 생리를 빨리 끝낼 수는 없다. 단지 생리 시작 전 시간을 늦추거나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생리 주기를 앞당길 수는 있다. 이를 위해서는 족욕, 반신욕 그리고 피임약이 도움이 된다.



생리 빨리 끝내는법

생리 빨리 끝내는법



가족끼리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다. 일본 여행이다. 온천이 좋다고 해서 일본으로 정했다.


생리 빨리 끝내는법 생리대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시간을 계산해보니 생리 시작 주기와 겹치는 것이다. 생리 중에 온천이나 물에 들어가면 자궁이 상할 수 있다고 한다. 비행기 표를 바꾸기에는 수수료가 더 든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



가임기 여성들은 생리 주기가 있다. 정상적인 여성이라면 40여 년 이상을 생리하게 된다.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특별한 날에 월경이 시작되면 난감할 수 있다.


생리 빨리 끝내는법 반신욕



온천이나 수영장 나들이가 계획되었거나 연인과의 이벤트가 있는 경우 생리를 조절해야 한다. 이미 시작된 생리는 자연스럽게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아직 생리 전이라면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는 것만으로 생리를 빨리 끝낼 수 있게 된다.


혈액 순환을 돕는 것에는 족욕과 반신욕이 있다. 자기 전에 충분히 몸을 풀어주면 숙면에 도움이 되며 혈액 순환에도 좋다. 생리 주기를 계산하여 시작일 3일 전부터 시작한다. 다음으로 피임약 사용이 있다.


생리 빨리 끝내는법 피임약


이것은 생리를 빨리 끝내는 법은 아니다. 단지 원하는 날짜에 생리하게끔 늦추는 법이라고 부르는 것이 정확하다. 월경하면 안 되는 날 한 달 전부터 계획하여 복용해야 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자고나면 허리가 아파요 해결법

- '똥쌀때 아파요' 치열 증상


생리 빨리 끝내는 법은 없다. 생리 전에 몸의 균형과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빨리 끝낼 수 있게 유도할 수 있다.


생리 빨리 끝내는법 혈액 순환


혈액 순환에 좋은 것으로 족욕과 반신욕이 있다. 또한, 피임약 복용을 통해서 생리가 원하는 날짜에 시작할 수 있도록 조절할 수는 있다. 피임액 복용은 한 달 전부터 주기를 고려하여 복용해야 한다.


http://govkr.tistory.com/ 생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