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 거부 확인 방법을 알아보자. 상대방 모르게 수신 거부를 한 번호는 자신만 알 수 있을까? 차단당한 사람이 상대방 수신 차단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없을까? 수신 차단 문자 확인은 어려울 수 있다. 전화 통화 연결만으로 수신 거부 중인지 확인은 가능하다.

 

 

 

전화 차단을 당하면 문자로 차단 여부를 알려주는 것도 있다고 한다. 여기서 소개하는 것은 전화 연결 시 연결음을 통한 전화 수신 거부 확인이다. 안내 멘트를 통해 내 전화가 거부 여부 확인 방법을 알아보자.

 

< 추천 포스트 >

핸드폰 수신 차단 두낫콜 이용 방법

 

 

상대방 수신 거부 차단 확인

수신 거부 확인

 

 

 

전화 연결음인 안내 멘트를 통해 수신 거부 확인이 가능하다. 상대방이 전화 수신 거부 또는 차단하였다면 통화 연결음이 없다. 차단한 경우 짧은 연결 신호 후 바로 안내 멘트를 듣게 된다.

 

< 지금 뜨는 포스트 >

 

2022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 일정 지원 방법

BTS와 TOMORROW X TOGETHER를 배출해낸 빅히트 뮤직이 재능과 열정을 가진 예비 남자 스타 발굴에 나선다.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은 2022년 6월 6일부터 9월 18일까지 개최한다. 국적과 거주지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디션은 온

sbsat.co.kr

 

 

특고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원 방법

특고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방법을 알아보자. 특수고용직 종사자 6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된다. 지원금액은 200만원이다.추가로 법인택시 기사는 100만원 상향하여 300만원을 지원한다

govkr.tistory.com

 

 

2022년 1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대상

2022년 1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을 알아보자. 6월 2일 금요일 손실보상 심의위원회에서 2022년 1분기 손실보상기준을 의결하였다. 보상 대상은 소상공인 및 소기업에서 연매출 30억원 이하 중

gofoody.tistory.com

 

 

안내 멘트 거부 확인

 

"고객님께서는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통화 연결음이 바로 나오는 경우 수신 차단 또는 거부한 경우일 수 있다. 물론 상대방이 통화 중일 때 같은 멘트가 나올 수 있다.

 

실수로 전화를 차단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오해의 소지를 줄일 수 있다.

 

수신 거부 번호

 

10초에서 20초 후 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상대방이 전화를 거절 또는 거부한 경우에 해당한다. 전화 수신 차단과는 별개의 문제다.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상대방이 직접 거절한 경우이다.

 

< 연관 포스트 >

모르는 전화번호 확인 방법

주소검색 전화번호로 찾는 방법

 

전화 차단 확인 방법

 

가장 일반적인 상황으로 1분 넘게 통화음 연결 후 전화 안내 멘트로 넘어가는 경우이다. 전화 수신 차단 또는 거부와 상관없이 전화를 못 받는 상황일 것이다.

 

수신 차단 거부 확인 방법

 

전화 수신 거부 확인은 통화 연결음 안내 멘트로 짐작할 수 있다. 상대방이 수신 차단을 한 경우 바로 통화 연결음으로 넘어간다. 문자 차단과는 별개로 전화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전화 연결 중 안내 멘트로 넘어가는 경우는 상대방이 임의로 통화를 거절한 것이다. 수신 차단과는 상관없다. 통화 연결음 완료 후 멘트로 넘어가는 경우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