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전화 차단 방법을 알아보자. 원하지도 않은 스팸은 얼굴을 찡그리게 한다. 특히 바쁠 때는 화가 날 때도 있다. 아예 없앨 수는 없으나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다음과 같이 설정해보자.



아이폰 전화 차단 스팸전화 해결법

아이폰 전화 차단 스팸전화 해결법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스팸도 부쩍 늘어났다. 예전에는 집 전화로만 광고 전화가 왔었다. 삐삐를 사용했을 때는 이런 받아본 적이 없다. 그러나 매일 휴대폰을 끼고 사는 요즘은 광고 전화가 오는 경우가 많다.



아이폰 전화 차단 스팸전화


중요한 일이 있거나 바쁜 상황에서 스팸은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스팸이 반드시 070으로만 오는 것도 아니다. 일반 휴대폰 번호로도 오는 경우가 있다. 불필요한 전화를 차단하는 방법은 없을까?


아이폰 전화 차단 스팸



아이폰 사용자라면 불필요한 전화 차단법을 알아두자. 아이폰 전화 차단 방법은 크게 3가지다. 연락처에 번호를 등록해서 차단하는 방법, 최근 통화 목록에서 바로 차단하는 방법 그리고 스팸 차단 앱을 사용한다. 연락처 등록번호 차단은 설정에서 전화를 선택한다.



전화 차단 및 발신자 확인에서 연락처 차단을 선택하면 연락처에 등록된 사람이 나온다. 받기 싫은 사람의 전화번호는 이렇게 차단한다. 070 번호를 미리 입력해서 이와 같은 방식으로 차단할 수 있다. 전화번호를 다 적을 필요는 없다.


070만 연락처에 등록한 후 저장하면 아이폰 스팸전화를 해결할 수 있다. 연락처 없는 번호로 스팸 문자가 들어왔다면 최근 통화나 문자에서 발신자 차단을 선택한다.


아이폰 전화 차단 스팸 문자


차단 목록에 있는 사용자로부터 전화, 메시지 또는 FaceTime을 받을 수 없게 된다. 이외에도 앱을 이용한 방법이 있다. 이미 신고된 번호는 자동으로 전화 차단이 되니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다.


아이폰 전화 차단 방법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114 전화번호 조회 방법

- 전화번호로 주소검색 찾기 방법


아이폰 전화 차단 방법은 3가지다.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설정과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과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특히 앱을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앱 이용이 싫다면 연락처에 스팸에 자주 이용되는 대표 번호 앞자리를 등록해 둔 후 차단하면 된다. 이상으로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방법을 알아보았다.


http://govkr.tistory.com/ 생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