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프트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마다 차이는 있지만 기프트카드를 판매하는 곳이 상당수 있습니다.


언뜻 생각나는 것만 해도 기업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 그리고 신한 은행인데요. 농협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기프트카드는 상품권과 체크카드의 중간 형태의 카드로 상품권보다 사용처가 많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특히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들에게는 상품권 이용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기프트카드는 이러한 점에 있어서 거부감이 덜하시더라고요. 농협 기프트카드는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50만 원 그리고 비정액권이 있습니다. 또한, 상품권형 무기명 카드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전국 영업점에서 구매 및 충전할 수 있습니다. 카드이기 때문에 유효기간도 있고요. 최대표기금액까지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잔액확인도 할 수 있는데요.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ARS 또는 NH농협카드 앱, 자동화기기 등을 이용하면 된다고 하니 보통 카드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부모님 선물이나 자녀 용돈에 이용한 금액도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소득공제를 등록하거나 영업점 방문 또는 ARS를 이용해서 신청하면 된다고 하네요.



온라인 결제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인터넷 사용등록 후 안심클릭을 신청하면 인터넷 전자상거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할 수 있는 농협 기프트카드 종류는 총 6가지 있는데요.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50만 원 그리고 농협 비정액 기프트카드와 국내전용 상품권형 무기명 카드가 있습니다. 각자 필요에 맞게 구매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사용처가 상품권보다 다양해서 부모님 또는 아이들 용돈을 넣어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과 잔액조회도 가능하다고 하니 거의 체크카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이용을 하려면 인터넷 사용등록과 안심클릭 신청은 필수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농협 기프트카드 이용 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