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크린보너스카드 발급 및 주유소 찾기를 알아보자. 엔크린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이용할 경우 제휴사 할인 및 렌터카 할인 등 서비스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도 할 수 있는 카드이다.



sk주유소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sk엔크린보너스카드 발급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포인트도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카드 발급 방법을 알아보자.


sk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엔크린보너스카드는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우편으로는 발급하지 않는다.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려면 카드 발급 후 엔크린닷컴에 등록을 해야 한다. 받은 카드를 엔크린보너스카드 페이지에서 '카드 등록하기'를 클릭하거나 ARS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한 sk엔크린보너스카드 사용을 위한 주유소 찾기는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한 번 알아두면 자주 이용하는 곳은 굳이 확인하지 않고 이용하면 된다.





포털에서 엔크린닷컴을 검색해서 접속한다. 홈페이지 위에 '주유/충전소' 탭을 클릭해서 들어간다.



이곳에서 주유소 및 충전소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서비스 목록과 지역을 선택하면 원하는 결과를 검색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공공조달 주유소와 셀프 주유소를 검색해보았다. 보성 세곡주유소, 대동석유 압구정주유소 그리고 매봉주유소가 확인된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고물가시대에 포인트와 캐쉬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 사용 안 할 이유는 없다. 자동차가 있으며 sk주유소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sk엔크린보너스카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카드는 엔크린닷컴이나 ARS를 이용해 등록해서 사용한다. 이상으로 SK주유소 찾기와 발급 방법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