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주차요금을 알아보자. 코엑스는 전시 및 관광 명소로 각종 행사가 열리는 곳이다. 매일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행사에 따라 종료 시간이 다를 수 있다.


쇼핑에서 숙박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서울에서 몇 안되는 곳 중에 하나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코엑스 이미지는 전시 및 컨벤션이다. 아무래도 강남에서 교통이 복잡한 곳이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베이비페어나 어린이를 동반한 관람은 승용차 이용객이 대부분이다. 유모차를 끌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엔 불편할 수밖에 없다.




코엑스 주차요금은 차종에 따라 다르다. 승용차는 최초 30분은 2,400원이며 15분당 1,200원이다. 하루 주차시 요금은 4만 8천 원을 내야 한다. 코엑스를 이용하는 2.5톤 이상 화물차는 승용차 주차요금의 2배다. 입차 후 15분 내 출차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엑스몰을 이용하였다면 영수증은 반드시 챙겨야 한다. 또한 매장에서 제공하는 주차 할인권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주차요금 절약을 조금이라도 할 수 있다. 코엑스몰 매장 이용 시 5만 원 이상 1시간, 10만 원 이상 2시간 그리고 15만 원 이상은 3시간이 무료이다. 그 외 매장은 매장별 할인 기준을 적용한다.



코엑스 주차요금 할인 방법 중 하나는 영화관람이다. 관람 고객은 최초 4시간까지 4,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쿠아리움 유료 입장객은 최초 3시간까지 50% 할인율을 적용받게 된다. 이때 해당 매장에 문의한 후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주차요금 할인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자신이 주차한 구역을 못 찾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코엑스에서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주차 고객 현장지원실로 전화하면 차량 찾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엑스 주차장은 건물 지하 2층에서 4층까지이다.



코엑스는 문화와 쇼핑 그리고 숙박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삼성역 사거리와 코엑스 사거리 사이에 위치한다. 교통량이 많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이 편할 수 있다.



그러나 베이비페어와 같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관람할 경우 대부분 승용차를 이용하게 된다. 시간당 주차요금은 기본 30분에 2,400원이며 15분당 1,200원씩 추가된다.


입차 후 15분 안에 출차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차종에 따라 다르며 2.5톤 이상은 승용차 요금의 2배다. 코엑스몰 이용 시 구매 영수증을 소지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영화관람 시 4시간에 4,800원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상으로 코엑스 주차요금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