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뷰어 무료 설치 방법을 알아보자. Microsoft office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무료 설치를 위해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를 이용해야한다.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은 엑셀이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한 번에 계산할 수 있는 장점과 더불어 파워포인트 및 워드와도 연동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뷰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뷰어는 다양하다.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또는 워드에 따라서 프로그램을 내려받아야 한다.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


무료 설치를 위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포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를 입력해서 들어간다.


Viewer 검색



결과 화면 오른쪽 위에 검색 탭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빠른 방법으로 'Viewer'를 입력하여 무료 설치 화면에 접속한다.


뷰어 무료 설치



많이 쓰는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엑셀, 워드 그리고 파워포인트가 있다. 자신에게 필요한 뷰어를 내려받아 설치 후 사용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뷰어는 다운로드 센터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포털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뷰어 무료 설치 방법


검색 탭에 'Viewer'를 입력하면 원하는 화면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필요한 파일을 내려받아 사용한다. 이상으로 Microsoft office viewer 무료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