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접수 방법을 알아보자. 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종사자 6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된다. 지원금액은 200만원이다.추가로 광주광역시 법인택시 기사는 100만원 상향하여 300만원을 지원한다.

 

 

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6차 재난지원금은 2022년 2차 추가경정예산에 따른 결정이다. 1조 7361억원의 추경이 증액 편성되었다. 코로나19 지역 고용대응 등 특별 지원으로 광주광역시 일반 법인 택시 기사 지원이 있다.

 

 

2022년 1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대상

2022년 1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을 알아보자. 6월 2일 금요일 손실보상 심의위원회에서 2022년 1분기 손실보상기준을 의결하였다. 보상 대상은 소상공인 및 소기업에서 연매출 30억원 이하 중

gofoody.tistory.com

 

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원 방법

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원 방법

 

 

5월 29일 추가 경정예산 합의로 특수고용직도 6차 재난지원금을 지원받게 되었다.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금은 1조 5천억원이다. 80만명에게 지원한다.

 

  • 광주광역시 지원대상: 광주광역시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특수형태근로종사자·프리랜서
  • 광주광역시 지원규모: 1인당 200만원
  • 광주광역시 지원절차: 신속한 지원을 위해 기존 광주광역시 수급자는 별도 심사 없이 200만원 지급, 광주광역시 신규 신청자는 소득감소 심사 후 200만원 지급

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및 지원에 대한 세부사항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를 참조한다.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광주광역시 등 운수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 2022

광주광역시 법인택시 노선 전세버스 기사 한시지원금 신청은 6월 3일 공고한다 근속 기간 및 소득 감소 요건을 충족한 대상자에게 지원한다. 직접 또는 회사를 통해 신청한다. 광주광역시 지자체 신청 및 담당자에게 신청한다.

 

 

운수종사자 한시지원금 : 네이버 뉴스검색

'운수종사자 한시지원금'의 네이버 뉴스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 지자체 홈페이지🔻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

 

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원 방법

 

이상으로 광주광역시 특수고용직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원 접수 방법을 알아보았다. 광주광역시 기존수급자는 별도 심사없이 200만원을 지급한다. 광주광역시 신규 신청자는 소득 감소 심사 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