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포인트 사용법을 알아보자. 취미 생활 중 가장 보편적인 것이 영화다. 주말 데이트를 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좋아하는 영화를 보는 것도 삶의 즐거움이 될 수 있다.



최신 영화가 개봉하면 습관처럼 영화관을 찾게 된다. 그러나 물가가 오르면서 영화표도 비싸지기 시작했다.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영화를 보는 방법은 없을까? 포인트를 이용하는 것이다. 자주 이용하는 영화관으로 메가박스가 있다.



메가박스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다면 포인트를 최대한 활용하면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다. 그럼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법을 알아보자.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상영시간 전까지만 가능하다. 상영시간이 지난 티켓은 적립할 수 없다. 포인트 사용이 중요한 것은 최초 적립 시점에서 24개월이 지나면 월 단위로 자동 소멸하기 때문이다.




최소 15일 전에 소멸 포인트 관련 내용은 이메일 또는 문자로 발송한다.



만약 전화번호나 주로 사용하는 이메일이 바뀌었다면 개인 정보 수정을 해야 한다. 메가박스 포인트는 콤보 및 팝콘 등 매점 이용권과 영화 예매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안타깝게도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 상품 중 영화 예매권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특별콘텐츠, 영화제 그리고 패키지 상품 등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다.




멤버십 포인트 사용 기준도 변경되었다. 2015년 11월 24일 이전에는 온라인 결제 시 이미 적립한 포인트가 8,000P 미만인 경우 24일 이후 포인트가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바뀐 기준에는 23일 이전 포인트가 8,000P 미만이어도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포인트는 매점이나 평일 영화예매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만 사용할 수 있다. 단, 2018년 4월 1일에서 15일까지 포인트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에는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사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으로 영화 관람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다. 우선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마지막 결제수단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선택해서 사용한다. 일반관 2D 영화 1매 기준 9,000P부터 사용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포인트 카드를 가지고 메가박스 영화관을 방문한 후 영화 관람 및 멤버십 교환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본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교환권의 유효기간은 교환일로부터 1개월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이벤트 안내

- CINEF 편성표 채널 번호 안내

영화표 가격이 오른다고 하더라도 모든 금액을 내고 관람할 필요는 없다. 멤버십 포인트가 있는 이유는 결국 지속적인 관람을 유도하기 위한 홍보 수단이다.


그만큼 고객 입장에서는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포인트는 소멸한다. 또한, 같은 영화를 보더라도 모든 사람이 같은 가격을 내고 관람하지는 않는다.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고 취미 생활을 즐기는 건 어떨까? 이상으로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법을 알아보았다.